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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IT/구글애드센스

구글애드센스 광고갯수 수입 광고단위와 링크형 분석

욕심이란 것이 있습니다.

더 많이 가지려고 하다가 더 못가지는 경우도 있죠.


구글애드센스 광고갯수제한 3개 부분이 완전히 풀렸죠.

옛날에는 툴을 잘못써서 어느날 갑자기 문을 닫게 된 블로그도 많았었는데, 세월 참 빠릅니다.


그래서 현재는 광고를 무제한으로 달고 있습니다.

많이 달면 많은 수익이 오를까?


여기에는 뭐뭐라더라 부분들이 참 많습니다.

그런데 공식적인 구글애드센스 입장은 작게 다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구글애드센스 어느 부분엔가 공식적으로 나온 이야기 입니다.

저역시 줄이려고 하지만, 글이 길어지면 웬지 손해보는 느낌?


구글애드센스 광고갯수 수입 광고단위와 링크형 분석


그래서 좀 넉넉히 다는 편입니다.

일단 수입적 부분에서는 단가의 싸움인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여러각도로 실험을 해봅니다.

어떤때는 작게, 어떤때는 많이 달아보기도 하죠.


그리고 비교해 보는데, 결론은 단가 입니다.

100원짜리 10번은 천원인데, 요즘 좋은 단가를 보여주는 부분들은 2~7천원 왔다갔다 하기도 하더군요.

도대체 100원짜리 몇번을 눌러야 7천원이 될까.


해답은 간단하죠.



연구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수익은 그냥 열심히만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더군요.


끊임없이 툴을 바꿔보는 것만이 수익을 얻을수 있습니다.

특히 구글애드센스 수입 부분은 다양한 광고단위 테스트를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요즘 블로그 들어가 보면 빈 공간이 많이 보일것입니다.

제한 하는 것이겠죠.


무제한으로 구글애드센스 광고갯수 제공한 이후 요즘 들어 발생한 특징입니다.

저는 잠깐의 부분으로 인식했었는데, 이제는 거의 확정적인 듯 합니다.



결국 많은 광고갯수 올려도 보이지 않는 부분이 존재하니까 오히려 전보다 더 안좋아졌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결국은 갯수를 줄이는 것을 고려해 봐야 합니다.


그런데 광고단위 어떤것을 활용할까?

물론 일치하는컨텐츠 또는 자동광고 요즘 많이 붙이는 추세죠.


넓은 화면이 아무래도 누를 가능성이 많으니까요.

하지만 반응형 애드센스 경우나 일치하는 콘텐츠 부분이 요즘 안보이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구형의 광고단위 부분을 섞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용과 전혀 상관없는 광고.

이것은 거의 수익률이 오르지 않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구글애드센스 부분에서 내용과 일치하는 부분은 어느 부분이 가장 강할까?

많은 글들을 살펴본 결과 링크형 단위 부분이 일치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이 부분에 대한 탐구도 필요할듯 합니다.

다만 단가가 조금 낮다는 것이 흠이죠.


조금더 살펴보고, 연구하는 부분들.


다음시간에는 기회가 된다면 사진 아래 자동으로 붙는 링크형단위 구글애드센스 붙이는 방법 한번 써볼까 합니다.

미리 제 글 중에서 힌트를 얻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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