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IT/인터넷정보

원격제어프로그램 팀뷰어 사용해보니 정말편하네요

친구가 가끔 놀러오라고 합니다.

컴퓨터가 문제가 생긴 것이겠죠.

 

물론 시간을 내서 가볼수는 있지만, 편리한 방법이 있더군요.

 

내가 촬영한 사진들을 요즘 시간이 없어서 편집을 다 못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카카오톡으로 보내면 이미지가 깨지거나 고용량을 보낼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어제 원격제어프로그램 하나를 찾아보았습니다.

그중 제일 괜찮은 팀뷰어 하나를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누군가와 함께 작업할수도 있는 부분.

그래서 좀 편리하다고 해야 할까요?

 

 

요것이 실행화면입니다.

참 편리하게 되어 있고,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팀뷰어 설치하면 자동으로 만들어지는 나의 아이디 9자리 숫자.

 

원격제어프로그램 팀뷰어 사용해보니 정말편하네요

 

상대방의 아이디9자리와 비번을 알고 있으면 바로 파트너 연결이 됩니다.

이후 상대방 컴퓨터를 원격제어 할수 있죠.

 

 

물론 함께 보면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사진편집프로그램 띄워놓고 함께 사진을 수정하는 부분까지도 가능합니다.

 

종료한 이후에 자동으로 비밀번호가 바뀝니다.

비밀번호는 네자리 숫자가 기본으로 되어 있고, 설정 부분에서 더 긴 부분으로 설정할수도 있습니다.

 

 

친절한 나눌맨은 어떻게 이용할수 있는지 기본부터 한번 이야기해 봅니다.

내가 다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그냥 덤성덤성 넘어갔었는데 앞으로는 조금 더 자세히 설명해 보려고 노력하려고 합니다.

 

우선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겠죠.

위의 사진 보면 설치하는데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홈피에 들어가보고 둘러보고 해도 되고, 사이트설명 바로 아래쪽 다운로드 부분을 직접 눌러서 실행해도 됩니다.

바탕화면에 보일 것입니다.

바로 실행하면 맨 위에 사진처럼 나와서 바로 실행할수 있죠.

 

 

팀뷰어 원격제어프로그램 어디에 활용할수 있을까?

 

우선 컴퓨터에 문제가 생긴분들 누군가의 도움을 받을수도 있겠죠.

무료 홈페이지제작 해보려 하는데 좀 어려움이 있거나, 블로그 하나 만드는데 어려움이 있는 사람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수도 있을 것입니다. 요건 뭐 정말 대단한 일이죠.

 

고용량의 화일을 전달하는데도 도움이 될듯 합니다.

메일로, 또는 카카오톡으로 전달하는 것은 한계가 있을 테니까요.

 

채팅창도 있습니다.

그래서 업무적으로 협업이 가능한 부분도 장점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2017/09/11 - [인터넷 IT/인터넷정보] - 인터넷 속도 빠르게하는법 컴퓨터속도 개인이할수있는 최선

 

 

겁나게 비쌀듯 한데?

이것이 모두 무료입니다.

개인이 사용하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는 이 좋은 기능이 무료.

 

정말 대단하죠.

저도 어제 설치하고 친구와 채팅하면서 같이 업무를 공유해 보았는데 정말 매력적입니다.

 

 

원격제어프로그램 팀뷰어 또다른장점.

 

바로 회사와 집에서 같이 일할수 있다는것.

저는 pc가 두대입니다.

 

같은 장소에 있어도 두대의 pc가 필요한것은 또다른 ip 가 필요해서 이고요.

그런데 이미지 끌어들이는 것이 문제일 때가 많습니다.

 

이럴때도 활용할수 있겠죠.

서로 연결시켜놓고 끌어다 쓰면 되니까요.

 

저마다의 환경과 저마다의 원하는 부분은 다르겠지만, 어떻게 업무와 일상생활에서 멋지게 활용하는가는 본인의 몫이겠죠.

무료로 제공되니까 더더욱 좋고요.

 

어쩌면 시간의 효용에 대해서 생각해볼때...

 

대전퀵서비스 여러분의시간을 대신해줄 나이스퀵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