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돈이야기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국세청세무조사 현재 입금이 안되네요

드디어 시작되었는가?

막을수 있을것인가 아니면 자리잡을 것인가?


국세청은 오늘 전격적으로 세무조사에 돌입했습니다.

국내 가상화폐거래소 1위인 빗썸 세무조사를 시작했죠.


나아가 재산적 성격의 가상화폐 거래에 따른 세금부과 여부도 검토한다고 합니다.

이래저래 혼돈스럽습니다.


가상화폐 계좌를 제공하고 있는 시중은행도 특별감사를 했다고 하죠.

과연 시대의 변화인가? 멈춤인가?



주식시장이 처음 열렸을때도 이처럼 혼돈스러웠을까?

오늘 전격적으로 국세청 세무조사 빗썸 본사에 들이닥쳤다고 합니다.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국세청세무조사 현재 입금이 안되네요


국내 가상화폐거래소 3위인 코인원 역시 국세청 세무조사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그런데 업비트는 왜 안했을까?



오늘 업비트 한번 열어보았습니다.

가입은 카톡계정으로 할수 있더군요.


카톡으로 가입하여 보았습니다.

그런데 입금이 안되더군요. 이래저래 요즘 가상화폐 어수선 한듯 합니다.

종전 거래가 있었던 부분만 입금이 되고, 현재 신규 입금은 안된다는 공지.



현재 가상화폐 거래는 가상화폐거래소 부분에 수수료만 주고 거래하고 있습니다.

저도 빗썸 가입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천 투자해서 현재 960.

테스트 해보느라 그냥 수익에 연연하지 않고 매수 매도를 막 해보았습니다.


2018/01/08 - [금융정보/돈이야기] - 암호화폐 빗썸 비트코인 골드 오늘 첫도전 내 수익률은 3%


아~ 천만원이 아니라 천원입니다.

천원 투자해서 8일날 30원 벌고, 현재는 40원정도 까먹은 상태입니다.

뭐든 한번 해보고 된다 안된다를 논하는 부분에서, 한번 빗썸 거래해 보고 싶었죠.



제가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이용해보니 서버문제가 많더군요.

국내 1위인데 자주 접속 과부하가 일어납니다.


요즘 그것이알고싶다 또는 여러가지 뉴스들로 인해 과부하가 있을수도 있겠죠.

하지만 수수료 엄청나게 먹을텐데 서버좀 증설하였으면 하는 생각.



여하튼 이번주는 가상화폐거래소 빗썸 정신없을듯 합니다.

오늘 국세청 세무조사 부분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 낼지.


2~3일 정도면 뭔 감이 잡히겠죠.

과연 개개인에 대한 세금 문제를 어떻게 처리할지도 궁금해 집니다.


그동안 열심히 천원으로 공부좀 많이 해봐야 겠네요.


2018/01/05 - [금융정보/돈이야기] - 9급공무원 월급 작지만안정 공무원연금 부분을 따져볼까

2018/01/05 - [금융정보/돈이야기] - 그것이알고싶다 비트코인 가상화폐거래소 완전해부

2018/01/04 - [인터넷 IT/블로그팁] - 네이버스토어팜 개인판매자 실업급여 사업자전환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