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리/자사블로그

대전 블로거 인터넷쇼핑몰창업 조은팡 함께해요

뭔가 해보고 싶은 분들.

인터넷으로 상품도 팔고, 유튜브 창업도 하고, 아이디어도 만들어내는 그런일.


하지만 문제는 자본이죠.

그래서 머리속에서는 생각이 있지만. 행하지 못한 분을 위해서 조은팡 에서 일을 벌입니다.


자본없이 저희 매장에서 모든 상품을 공급하고, 판매하면 발송까지 해준다면.

컴퓨터를 몰라도 인터넷을 몰라도 의지만 있다면 모든 부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물품도.

소호 사무실도 저희 매장 2층에서 자유롭게 공동으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 대전 블로거 또는 인터넷으로 뭔가 해보고 싶은 분들은 귀기울여보세요.



가양동 사거리 구 국민은행 건물 자리에 위치한 더조은 매장 풍경입니다.

대형매장 지하1층은 물류창고, 1층은 매장, 2층에 대전인터넷쇼핑몰창업 사무실이 있습니다.


대전 블로거 인터넷쇼핑몰창업 조은팡 함께해요


돈이 없어 장사를 시작조차 못하는 세상이 아닙니다.

누구나 재고 부담없이, 발송 번거로움 없이 인터넷으로 물품을 판매할수 있습니다.



집에서 재택근무를 하여도 되고, 사무실에 오셔서 자유롭게 활동할수도 있습니다.

단, 노트북이나 컴퓨터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온, 오프라인에서 생활용품 주방용품 여기에 욕실 그리고 건강식품에서 헬스용품까지 수천가지의 물품이 있습니다.

원하는 부분을 목적에 맞게 판매하시면 됩니다.



내가 어떻게 물건을 팔아?

물론 쉽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년간의 인터넷쇼핑몰 판매한 경험과, 최근의 SNS마케팅 여기에 유튜브와 다른 채널을 통한 동영상마케팅 까지 활용한다면 판로의 부분은 본인의 노력여하에 달려있습니다.


인터넷판매를 잘 몰라도, 제가 이미 만들어놓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본인이 직접 판매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홈페이지 역시 마찬가지죠.




더욱이 소호사무실 무료이용으로 모르는 부분은 물어가면서 쉽게 시작해 볼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라는 부분은 무한한 머니의 소스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단순히 상품만 판매하는 부분이 아닌 다양한 부분을 함께 하면서 길을 넓힐수 있습니다.


기존 자신의 사업아이템을 가진 분도 어쩌면 더불어 더 좋은 방향을 찾을수도 있겠죠.


가양동 사거리 다솜요양병원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직접 내방하시거나 궁금한 점은 아래로 문의 바랍니다.


함께 하는 즐거움.

그리고 인터넷 안에서의 무한 소스들.


직접 저는 책으로 펴냈던 적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몰라도가능합니다. 

대전 블로거 라면 한번정도 함께 구상해 볼수 있습니다.



따끈한 커피 한잔이 함께 합니다.

와서 직접 매장 둘러보고 내가 판매할 상품도 골라보고, 대전인터넷쇼핑몰창업 그 시작을 돈없이 시작해 보세요.

들어가는돈 없이 지금 시작해 볼수 있습니다.


비교적 아무것도 없는 부분의 키우드를 찾느라 조은팡 한번 선택해 봤습니다.

앞으로의 변화의 과정들도 조은팡 찿으면 나아가는 모습들이 보일 것입니다.


측면지원이 계속 이루어지기에 부담없이 한번 문을 두드려 봐도 되지 않을까요?


2017/10/11 - [블로그관리/홈페이지만들기] - 아프리카티비 방송하는법 tv 나눌맨 첫방송 실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