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리/자사블로그

구글애드센스가입 애드센스로돈벌기 애드고시 어렵지않아요

내가 유튜브로 돈을 벌기 시작한 것이 2011년 후반이었던 것 같다.

그렇다면 아마도 구글애드센스 시작은 2010년 정도.


영어사전을 찾아가면서 글만쓰면 돈되는 세상을 영접한 것이다.

지금은 구글번역기 통해서 간단히 할수 있는세상인데.


참 신기한 경험.

뭐 시작은 참 미미했었다.


100달러의 기쁨에 농협과 기업은행을 뛰어다니며 달러를 환전했던 그런 추억.

그리고 웬만한 직장인 월급 정도가 들어왔었다.



그러다가 CPA시장을 알게 되었다.

CPC수입보다 어마무시하게 더 많은 수익구조는 앉아서 돈버는 세상이 있는 사실에 놀라웠다.


구글애드센스가입 애드센스로돈벌기 애드고시 어렵지않아요


인터넷쇼핑몰을 병행 운영하던 나에게 상품의 재고와 배송, 그리고 세금문제까지 복잡한세상을 져버리게 했던 것이다.

그렇게 작년까지 나는 끊임없는 키워드와의 전쟁속에서 1,2,3위 싸움으로 버텨냈다.



그런데 네이버가 달라졌다.

그래서 CPA시장은 더이상 종횡무진하는 나를 가만 놔두지 않았다.

그리고 쳐내진 내 아끼던 블로그들.


결국 구글애드센스 그리고 유튜브로의 귀환.

마치 이순신장군이 고작 12척의 배만 남겨둔 상황처럼 ..

적절치 않은 비유이지만, 아직 12척의 블로그가 남아 있었기에 다시 구글애드센스로돈벌기 초심으로 돌아가려 한다.



지금 쓰고 있는 요 블로그는 생산년도는 좀 되지만, 본격적으로 가동된것은 두달이다.

10월경부터 시작한 블로그


왜 오늘 구글애드센스가입 이야기를 하면서 내 이야기부터 꺼내는가 하면 키워드 때문이다.

구글애드센스로돈벌기 찾는 사람이 제일 먼저 생각해야 할 부분이 바로 키워드다.


하루방문자 1만명이면 구글애드센스수익 얼마일까?

많은 사람이 궁금해 하지만 해답이 없다. 키워드의 강약에 따라 수십, 수백, 수천만원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구글애드센스가입 어떻게?


사실 이 부분에 구글애드센스 들어가서 화면 따와서 설명해 주는 것이 무의미하다.

그런데 많은 부분에서 그저 이런 부분에 대한 설명만 나와있다.


그냥 검색하여 홈피 들어가서 하라는 대로 하면 된다.

혹시 모를 부분에 약간의 설명은 지금 해보겠다.



어떤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처럼 그냥 가입하면 된다.

물론 자신의 블로그가 있어야 할것이다.


옛날에는 그냥 블로그 하나 있으면 바로 승인처리 해주었는데 요즘은 애드고시 라는 말이 있을만큼 좀 까다로워졌는가 보다.

유튜브 역시 1만 조회수 이상에서 수익형으로 심사를 요청할수 있다.


어렵기 때문에 구글애드센스가입 부분을 대행해 주는 곳까지 생겨났으니 참 아이러니한 일이다.

블로그 글써서 돈벌겠다는 사람이, 글을 채우지 못해서 대행하는 곳을 찾으니 말이다.


2017/12/14 - [인터넷 IT/블로그팁] - 글 읽어주는 프로그램 네이버웨일브라우저 대박 숨은기능

일단 조회수부분과 글의 갯수가 일정부분 이상 되어야 한다.


처음에 광고가 붙지 않기 때문에 의미없는 일이라고 생각하고, 빨리 돈벌기 해야겠다는 욕심에 무리하게 진행하려고 하기 때문에 어려운 것이다. 구글애드센스 승인이 나면 그 전에 썼던 글까지 모두 일괄적으로 광고가 붙을수 있으니 조급할 필요가 없다.



블로그에 기본적인 툴이 완성되고, 하루방문자가 100명이 넘어가고, 글이 10개 이상이 되었다면 한번 도전해 보면 된다.

구글애드센스 홈피 들어가서 애드센스 가입하고, 코드를 넣어주고 승인을 기다리면 된다.


한 3일쯤 소요된다.


물론 처음에 거절될수도 있다. 그럴때는 또 며칠 글을 써서 글갯수와 방문자수를 늘린뒤 다시 신청하면 된다.

승인이 되면 이제 본격적으로 써내려 가면 된다.



시간이 지나면 국제우편이 하나 올 것이다.

바로 핀번호다.

핀번호를 입력하면 출금을 할수 있다.


출금은 100달러 이상이 되면 자동으로 내가 정한 은행으로 입금이 된다.


물론 더 많은 금액을 모아놓고 싶다면 자동으로 송금을 원하지 않게 만들면 된다.


달러이기 때문에 수수료 부분이 있는데, 30만원까지 수수료 안받는 곳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이다.

저렴한 수수료로는 우체국.

그래서 돈에 민감한 사람은 30만원 이하의 수익이라면 스탠다드차타드은행, 그 이상은 우체국 계좌를 선호한다.

물론 이것은 다를수 있는 부분이니 별도의 포스팅을 참고하기 바란다.


2017/12/09 - [인터넷 IT/블로그팁] - 티스토리블로그 구글애드센스 sns퍼나르기

2017/09/04 - [인터넷 IT/구글애드센스] - 구글애드센스 수익 일치하는컨텐츠 티스토리도 진행시작




글만 쓰면 돈이 들어온다.

과도한 욕심은 해가 될수도 있다.


꾸준함이 필요하다. 하루 욕심내서 10개의 글을 썼는데, 다음날 0개의 글을 썼다면 블로그지수가 좋지 않다.

옥션도 11번가도 모두 지수에 의해 상위노출이 되는 세상이다.


블로그 역시 네이버, 구글, 다음 지수상승과 함께 상위노출이 내 재산을 늘릴수 있는 길이다.

글을 써서 달러를 버는 기쁨.


그것은 신기한 경험이다. 그리고 블로그 하나는 열심히만 생산해 낸다면 어느정도의 안정적 수익을 보장해 준다.

의지만 꺾이지 않는다면.


컨텐츠를 잡고, 키워드를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

애드고시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지금 구글애드센스로돈벌기 시작해 볼수 있다.

구글애드센스가입 영어로 어렵게 시작했던 10년전보다 지금은 얼마나 쉬운가.


2017/11/17 - [취미,일상/일상 좋은글] - 은퇴후직업 생각하는날 2017년 첫눈 올듯한날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