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리/자사블로그

대전홈페이지제작 오너의 마음을 잘못읽어서 아쉬운 부분

아쉬움이라는것.

능력이라는 것에 부족함이 더하면 아쉬움이 남는다.


어쩌면 조금은 더 잘할수 있음에도,

나 자신의 아집이 만들어낸 실수.


때론 그것도 겸허히 받아들여야 할듯.


개인사업자로 30여년을 살다보니 아집이 좀 세다.

어쩌면 그래서 오너의 마음을 꽤뚤어 보는 데 실패하는 경우가 있다.


그로인해 엉뚱하게도 다른사람을 챙겨주지 못한부분.

그것이 조금 아쉬움으로 남는다.


결국은 그 사람을 도와주지 못한 부분이 마음에 걸린다.



내가 다 옳을수 없다는 것은 인정한지 오래다.

그래서 대부분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하는 편이다.


대전홈페이지제작 오너의 마음을 잘못읽어서 아쉬운 부분


하지만 오너의 수주를 받은 부분에서는 다름이 있다.

내가 뻔한 잘못된 부분을 가게 만들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것을 바꾸려고 하지 않는다.

오너가 아니라 내가 말이다.


나는 거의 협치를 강조한다.

그래서 내 주장을 펼치지 않는다.


짜장면 먹을까 짬뽕먹을까?

이 질문에 나는 상대방을 배려하는 부분이 강하다.



내가 지적받기 싫어하는 만큼 대부분의 오너는 자기 생각이 많다.

그래서 나는 그것과 대립하기 싫어서 잘못된 생각에 수긍하였는지도 모른다.


내의견을 피력하지 않는 부분.

어쩌면 갈등을 피하기 위함이었던 것 같다.


대전홈페이지제작 부분에서 정말 중요한 부분은 오너의 생각이다.

오너는 돈을 지불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잘못된 판단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것은 전문가가 바로 잡아줘야 하는데, 그것을 논쟁하기 싫은 부분이 있다.


어쩌면 그래서 아쉬움이라고나 할까.

나는 지금은 그만두었던 부분에서 인재 두명을 얻을수 있었다.



어쩌면 평범함이었다면 더 잘할수도.



시간은 되돌릴수 없는것.

어쩌면 시간이라는 부분속에서 내가 추구하고자 하는 부분을 해보지도 않고 머무른것.


그것이 조금은 아쉬움으로 남기에 ..

뭐 또 삶이 그렇지.


내가 생각이 많은 것이 흠여.


2018/03/12 - [금융정보/보험정보] - 일상생활배상책임 휴대폰파손 친구를다치게 했을때 난감하죠

2018/03/09 - [금융정보/보험정보] - 위암 진단비 황금빛내인생 서태수 암진단금 2천만원 뭘할수 있나

2018/03/09 - [취미,일상/일상 좋은글] - 명상음악 asmr 비래사 올라가는길에서 새소리 물소리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