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리/자사블로그

옷수선에서 해외수출까지하는 업체로 성장시킨 대전블로그마케팅

뿌듯할때가 있습니다.

블로거로서 제일 보람있는 일은 관리하는 업체가 무한성장을 하는 부분이죠.

 

아주 평범한 사람이 상위1%에 근접해 가는 부분.

어쩌면 나의 행복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냥 평범한 일상적인 부분에서의 소소함이, 독특함으로 변하는 것.

우린 인터넷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

 

저는 사람을 참 중시합니다.

사람의 무한 성장 가능성은 누구도 예측할수 없죠.

작은 구멍가게 였던 부분이 어느새 무한성장의 툴을 구축하기도..

 

 

뿌듯할때가 있습니다.

내가 조언해준대로 행하여 무한 성장을 하는 곳은 내 아이가 출세를 하는 것 이상으로 즐거움이 있죠.

 

그저 작은 가게였습니다.

 

옷수선에서 해외수출까지하는 업체로 성장시킨 대전블로그마케팅

 

옷수선을 하면서 그냥 그런 평범한 부분이었죠.

그런데 어느날 저에게 블로그마케팅 부분을 물어오더군요.

 

제가 뭐 사람이 호인인지라 블로그에 대한 모든것을 강의하기 시작했습니다.

오지랍넑게..

 

 

그리고 제안을 했죠.

블로그 툴을 만들고 그것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익이 분명 있을 거라고.

 

물론 제가 남자인지라 다가서기 좀 어려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블로거에게 전문지식이 없는 부분에 덤벼들기란 쉬운 부분은 아닙니다.

 

내가 글 속에서 무언가 상대방에게 작은 정보라도 제공해 주어야 한다는 강박증 부분은 견딜수가 없었죠.

다행히 아내가 좀 도와 주었습니다.

그저 뻔한 상식은 소비자가 더 먼저 알아챕니다.

내가 정말 유용한 정보 한자락을 주었을때 고객은 반응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게 그분과 연이 맺어졌습니다.

블로그에 대해서 전혀 인지하지 못했던 사장님.

그리고 내가 전혀 알지 못한 분야의 컨셉.

 

하지만 역시 중요한 것은 사람이었습니다.

사장님은 나에게 무한 긍정으로 뒷받침이 되었고, 나 또한 해당분야에 대한 지식 습득에 열을 다했죠.

 

그리고 6개월 뒤...

어떻게 변했을까요?

 

 

그 사장님은 옷수선을 그만두었습니다.

그만둘 수 밖에 없었겠죠.

 

너무 바쁜 일정.

해외로 수출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니 옷수선 부분까지 감당할 여력이 없었을 것입니다.

 

인터넷의 힘.

정말 위대하고 무한성장의 길입니다.

대전블로그마케팅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부분에서 뿌듯함을 또한번 맛보게 됩니다.

 

 

내가 모르는 분야는 좀 삼가하고 있습니다.

내가 양질의 포스팅을 할 자신이 없으니까요.

 

상위 등록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툴의 변화는 상위등록의 정형화된 툴을 벗어나고 있습니다.

다만, 내가 관심이 가는 부분은 자신이 있습니다.

 

지금 옷수선에서 해외 수출로 전향한 그분은 손수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제가 다 마스터 해줬으니까요.

그래도 바쁘다면서 좀 관리를 요구하고 있지만, 워낙 분야가 좀 어려운 부분이라서 설득의글을 만들기는 좀 어렵습니다. 어쩌면 그래서 그냥 틈틈히 일기를 쓰듯 관리를 요구하고 있는지도 모르죠.

 

 

성공하려면 인터넷.

그리고 무엇보다 자신만의 특급 노하우가 존재해야 합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사람이죠.

결국 성공으로 이끄는 무언가는 사람의 만남인듯 합니다.

 

내가 고스톱을 치면서 누군가를 만나서 인생역전을 했듯이, 어쩌면 사람이 잘 만나서 인생이 변할수도 있습니다.

 

나눌맨.

어쩌면 재능기부의 부분입니다.

바꾸어 이야기 하면 사람과의 만남을 위한 부분에 조금 서툰 나에게 블로그를 통한 만남.

 

그리고 그 사람과의 관계속에서 고객사와 나 또한 성장하고 싶은 마음입지니다.

 

2017/07/21 - [여행및 맛집/대전근교갈만한곳] - 장령산자연휴양림 대전근교 물놀이갈만한곳 최적이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