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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미,일상/건강정보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연일 방송에서 화제 바로알기

나이가 들어가면서 작은 상처에도 잘 아물지 않는 것을 느낍니다.

작은 질병이 다가와도 쉽게 치료되지 않습니다.


왜 그럴까요?

면역력과 좋은 균이 많이 없어서 입니다.


균은 무조건 나쁜 것이 아닙니다.

좋은 균이 있고, 나쁜 균이 있습니다.


예방접종이라는 부분도 어찌보면 좋은 균으로 나쁜 균을 소멸하려고 하는 것이겠죠.

좋은 균이 많이 있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잘 먹으면 됩니다.

음식물에도 우리에게 유익한 균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연일 방송에서 화제 바로알기


좋은 균을 만들어 내는 것이 바로 프로바이오틱스 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잘 살아가게 만들어주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바로 프리바이오틱스 입니다.



TV CF 에서 살아서 장까지 가는 유산균 영상을 본적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몸에서 잘 살아갈수 있는 환경.


그 부분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쩌면 프로바이오틱스 보다 프리바이오틱스 부분에 사람들이 더 관심을 가지는 이유일 것입니다.


설명이 참 어려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의학적 부분이라서, 좀 더 쉬운 방법으로 영상을 하나 준비해 보았습니다.



유튜브 위 누르면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이야기를 영상으로 볼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약해지는 유익한 균.


그것을 채워야 나쁜 균이 살아갈수 없겠죠.

유산균과 면역력 부분은 나이가 들수록 더 깊이 생각해 봐야 할 부분입니다.



건강이 키워드 이지만, 건강관련 프로그램에서는 프리바이오틱스 부분을 다이어트 부분과도 연결시키더군요.

다이어트를 결심한 사람도 한번 챙겨서 보시고요.


저는 오늘 먹거리 부분으로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먹거리 중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즉, 좋은 균을 만들어 주는 음식이 있습니다.



첫째는 된장국 인데요.

청국장도 같은 맥락입니다.


발효식품 들이 대부분 프로바이오틱스 부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프로바이오틱스는 열에 약합니다.

즉, 가열한 부분에 영양소가 파괴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프로바이오틱스를 많이 먹는다고 해도 이들의 먹이가 되는 부분, 즉 프리바이오틱스가 없으면 죽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를 함께 넣어주어야 비로소 좋은 균이 자리잡을수 있는 것이죠.



프리바이오틱스 많이 들어있는 것은 과일류 입니다.

그리고 마늘 양파, 모링가 등이 프리바이오틱스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바쁘더라고 위에 영상 한번 꼭 보시고요.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헷갈리지 않고, 균형있게 먹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많이 들어있는 김치도 빼놓을수 없죠.

하지만 짠 음식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시중에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부분의 건강식품들을 많이 판매합니다.

먹거리에서 다 채울수 없다면 한번 챙겨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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