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크정식맛보기 복숭아설빙까지 편의점음식 나두한번

편의점 야매음식으로 핫했던 마크정식!!

유행이 지난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저도 먹어봤습니다.

사실 저희 딸도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같이 만들어 봤습니다.

 

딸이 마크정식 먹고 싶은데 다 못먹을 것 같다며 같이 먹어달라고 해서

흔쾌히 그러라고 대답했습니다.

 

 

마크정식의 원래 레시피는 스파게티라면, 자이언트 떡볶이, 피자치즈, 핫바입니다.

저희 딸은 불닭볶음면을 굉장히 좋아해서 스파게티 라면 대신에 불닭볶음면을 넣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핫바는 의성마늘 후랑크라고 딸에게 배웠습니다. ㅎㅎ

 

마크정식맛보기 복숭아설빙까지 편의점음식 나두한번

 

자이언트 떡볶이는 씨유에만 판다고 해서 지에스 25에 파는 죠스 떡볶이로!!

마크정식과 완전히 똑같지는 않지만 비스무리 하게 만들어봤습니다.

맛은 굉장히 자극적이고 피자맛이 났습니다.

 

 

일반 불닭볶음면보다 안매워서 맛있었습니다.

죠스떡볶이에는 순대도 들어있더군요.

순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면이 맛있어서 면만 먹다보니 떡이 잔뜩 남더라고요.

 

 

확실히 면은 양념이 잘 베어있는데, 떡은 양념이 겉도는 느낌이 나서 밍밍했습니다.

결국 떡은 남겼습니다..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2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정도의 양입니다.

 

딸의 말에 의하면 갓세븐이라는 그룹의 마크팬이 마크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만든 것이라는데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편의점을 많이 다녔지만 떡볶이와 라면을 섞을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었는데..

 

 

맵고 달달한 맛의 콜라보가 미각을 자극했습니다.

그리고 치즈는 2개를 사서 듬뿍 넣어 비주얼도 끝내줍니다.

마크정식을 다 먹고 디저트를 먹기로 했습니다.

 

바로바로 복숭아 설빙!!

인터넷에서 실망이었다는 평을 많이 봐서 딸과 저는 아예 기대를 하지 않고 갔습니다.

 

편의점에서는 못하는게 없다?

 

2017/08/27 - [취미,일상/생활정보] - gs25 편의점택배 미니스톱택배 꼼꼼한선택

 

 

 

순전히 맛을 알기 위해 보다는 호기심에 기반한 방문이었습니다 ㅎㅎ

복숭아 설빙의 자태는 이렇습니다.

 

원래는 저 위에 복숭아를 통째로 올려주더니

저희가 갔을 때는 요거트 아이스크림만 올려주었습니다.

맛은 복잡미묘했습니다.

 

 

 

복숭아 시럽에서 인공적인 복숭아 맛이 나서 정작 진짜 복숭아의 맛을 느끼지 못하는 아이러니한 상황

시럽을 먹고 나서 복숭아를 먹으니 무를 씹는 듯한 맛이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셨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저 위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제일 맛있었습니다.ㅎㅎ

 

그래도 기대를 아예 버리고 가서 인지 먹을 만은 했습니다.

기대를 하고 갔으면 큰일 날뻔 했네요 ㅎㅎ

다른 분들은 어떠셨는지 댓글로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데이터 활용하기 꿀팁?

 

2017/08/15 - [인터넷 IT/PC&스마트폰] - kt멤버쉽포인트사용 데이터충전 든든함에 뿌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