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IT/PC&스마트폰

악성코드제거프로그램 불금에 하루종일 바이러스와사투

비도오고 꿀꿀한 불금.

오늘은 하루종일 뭐했나 모르겠습니다.


아침일찍 무언가를 다운받았는데 그 속에 악성코드 숨겨져 있었나 봅니다.


꼭 필요한 프로그램.

생각없이 받은 하나의 프로그램이 사무실 컴퓨터를 완전히 혼란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요즘 악성코드 정말 무섭더군요.

그냥 마구 쏟아져 나오는 페이지들.

지우면 지울수록 더 늘어나는 페이지들.



혼란스러워서 정말 하루종일 악성코드와 싸운듯 합니다.

다 잡았다고 생각하면 이상한 부분에서 또 나오고 또 나오고.


악성코드제거프로그램 불금에 하루종일 바이러스와사투


결국 하루종일 공들여서 겨우 잡았습니다.

그런데 한참을 또 사용하는데 또 나타나는 페이지들.



심지어 변조된 부분까지 나오더군요.

더이상의 해결방법은 없다.


악성코드제거프로그램 제가 가장 강력하다고 믿는 부분도 소용이 없더군요.

결국은 선택할수 있는 것은 딱 하나.



모든것을 버리는 수밖에는 방법이 없더군요.

아~ 정녕 모든것을 버려야 하는가.


포맷하고 재설치 부분이야 어려운 부분이 아니지만, 프로그램부터 시작하여 내가 정리해 놓은 것들..

아~ 주말을 반납해야 하는가?



기차여행 영상으로 떠나볼까? >>


사실 주말에 기차여행 한번 가려 했었습니다.

훌훌 마음의 짐을 좀 내려놓고 가을 단풍구경 하려 했었죠.


그런데 사무실에 출근해야 할듯 합니다.

업무가 마비된 컴퓨터 악성코드제거프로그램 덕분에 주말은 기나긴 컴퓨터와의 싸움이 시작될듯 합니다.



아 놔~~ 정말.

이런 악성코드 만들어 낸 눔 들들.

이번 악성코드 부분은 정말 잡기 어렵네요.


중국어로 된 수없이 많이 번식되는 부분들.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다른 부분을 받아서 사용해도 마찬가지더군요.

아~ 이건 정말 불가능해.



나름 전문가이지만 손쓸 여력이 없는 부분.

정말 멘붕.


그래서 악성코드제거프로그램 돌려놓고 담배한대 피우고, 또 고치고 난뒤 한참을 지난뒤 또 나타나는 악성코드.

이런 반복으로 오늘 하루가 그냥 사라졌습니다.


역시 포맷이 정답.

오늘은 그냥...

주말에 한번 맘잡고 잡다가 포맷해야 겠습니다.


[인터넷 IT/반응형스킨] - 죽어있는 블로그 살리기 오늘 정신없이 바쁜날

[인터넷 IT/PC&스마트폰] - 웨일브라우저 익스플로러오류 대체할 막강한기능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