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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IT/블로그팁

데이블광고 위젯 설치방법및 카테고리다른글 적용팁

똑같다고 생각할때 다름이 있음을 알지 못합니다.

누군가 스쳐지나가는 부분에서도 내가 잃어가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거는 다른 사람의 블로그를 많이 살펴봐야 합니다.

시대와 트랜드 그리고 그 속에서 무언가를 발견해야 하기 때문이죠.

 

구글에서 일치하는광고 부분이 나온뒤 많은 사람들이 폭발적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너두 나두 설치를 했죠.

 

그런데 수익이 안올라온다?

도메인이 아닌 블로그 형태에서는 수익이 주어지지 않더군요.

 

그 타이밍에 바로 데이블광고 위젯이 자리했습니다.

많은 블로거들이 요즘 달더군요.

 

 

블로그의 힘은 많은 사람들이 읽어주고 머무름이 좋아야 합니다.

그래서 카테고리다른글 부분은 매우 중요한 부분이죠.

 

블로그팁 데이블광고 위젯 설치방법및 카테고리다른글 적용팁

 

글 중간중간 내 글중 무언가를 넣는 것도 어쩌면 방문자를 붙잡기 위한 노력이죠.

어떻게 하면 머무르게 할 것인가?

 

그것은 방향성 부분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일치하는 컨텐츠 부분이나 연관적인 글을 덧붙임으로서 이런 부분을 어느정도 끌어들일수 있습니다.

 

 

물론 내것으로 만드는것이 더 중요한듯 합니다.

아무리 좋은 툴을 제공해 주어도 내 블로그에 적용하느냐 안하느냐에 따라서 결과는 달라지니까요.

 

저역시 데이블위젯 7월 3일 신청하였었습니다.

그리고 승인이 떨어졌지만, 어제까지 방치해 두었었죠.

 

선뜻 응하지 않았던 이유는 뭘까?

 

 

아이러니컬하게도 어려워서 못했습니다.

이해가 가십니까?

 

컴퓨터판매 10년, 인터넷쇼핑몰운영 10년, 블로그마케팅 10년의 노하우가 있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코드 하나가 어려워서 데이블광고 위젯 설치를 못했다는 것이..

 

정말 어이없는 부분이죠.

물론 한 일주일 정신없이 바빠서 집중하지 못한것이 원인입니다.

 

그냥 구글애드센스 코드 하나 삽입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블광고 설치방법 조금은 까탈스럽기 때문이죠.

 

 

 

뭐 여기에 일일히 수정하는 방법을 올리지는 않겠습니다.

왜냐하면 데이블 에서는 데이블광고 위젯 설치방법 너무 자세히 나와 있기 때문이죠.

 

이것에서 더함도 덜함도 없기에 굳이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다만, 내가 왜 적용을 못했는지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위에 2-1과 2-2 부분은 뭐 특별함이 없으니 그대로 설치해 주면 됩니다.

 

 

 

제가 못했던 부분은 바로 요 세번째 부분입니다.

데이블로부터 받은 메일을 확인하여 데이블추천 위젯 스크립트 부분을 넣었습니다.

 

그런데 광고 적용이 안되는 것이었죠.

물론 위의 반응형광고코드 부분이 아닌 html 부분에 직접 넣었었습니다.

 

그런데 왜 안나오는 것일까?

실제로 광고적용을 잘 했어도 바로 나오지 않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하루정도 소요되니 나오더군요. 일주일 걸리는 분도 있다고 하더군요.

 

문제는 일주일이 지나도 안나오는 부분?

내가 감이 좀 떨어졌나 싶기도 하고, 무지함인가를 탓하고 있을때 시간내서 살펴보니 간과한 실수.

 

바로 위의 이미지 부분에 보면 추천 위젯 스크립트 위에 한줄의 코드가 더 있다는 사실.

그냥 추천위젯만 넣었으니 안나오는 것은 당연하죠.

 

헐~~ 이렇게 작은 실수 하나가 오점을 만들기도 합니다.

 

 

 

여한 제 블로그에 삽입했고, 어제 코드 넣었는데 오늘 살펴보니 잘 적용 되더군요.

제 서브 블로그 입니다.

본 블로그도 한번 신청했죠.

그런데 반려되었습니다.

 

왜?

아직 컨텐츠가 100개 이하라고 하더군요.

이제 84개정도 글을 썼으니 100개는 곧 만들어 지겠죠.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이 데이블광고 많이 볼수 있을까?

물론 글 하단에 넣어주는 것은 기본이지만, 돋보기나 카테고리다른글 찾을때 유용하리라 생각됩니다.

 

방명록과 태그 그리고 글리스트 부분을 잘 꾸며보는 것도 팁이죠.

 

구글에서는 일치하는컨텐스 수익을 주지 않을까?

 

2017/08/10 - [인터넷 IT/구글애드센스] - 구글애드센스 인피드광고 사용자의흐름을 끊지 않는것이 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