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리/자사블로그

모리가나 탈모예방법 먹거리가중요한이유

왜 머리가 빠질까.

남들보다 더 건강하고, 남들보다 더 건강을 챙기는데 왜 머리가 빠질까.


탈모인의 고민은 여기서 부터 시작되는듯 합니다.


1년을 돌아보면서 자사 상품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을 살펴보니 모리가나 이더군요.

벌써 요 제품을 판매한지가 15년이 되었습니다.


정말 장수하는 상품군.


요즘 제품의 생성 소멸의 텀이 엄청나게 짧은 것을 감안한다면 저로서는 효자상품입니다.

바꿔 이야기 하면 꾸준하게 찾아주는 고객군이 있다는 것이겠죠.

198,000원

결코 작지 않은 가격의 상품을 꾸준하게 찾는것은 이유가 있겠죠.



방송에는 여러번 나오지만, 홈쇼핑 시장으로 내보내지 않은 회장님 덕분이겠죠.

가격이 흐려지면 다음 제품을 업그레이드 할수 없다는 신조.


모리가나 탈모예방법 먹거리가중요한이유


어쩌면 홈쇼핑에 상품 하나가 나와서 가격이 무너지고, 반짝 인기를 얻고 소멸되는 상품들과는 다른 맥락으로 봐야 합니다.

어쩌면 태생 자체가 아내의 출산후 탈모 부분에서 시작된 건강한 마음 때문이겠죠.



결국 옳았습니다.

정석대로의 제품에 대한 열정이 2년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되고, 건강 부분을 더 챙긴 새로운 부분들이 꾸준한 기존고객들을 만족시켰으니까요. 그래서 가격이 높아도 믿을수 있는 부분이 신뢰를 얻은듯 합니다.

그래서 이제는 주문자의 이름까지 섭렵할 정도의 고객들.



문득 1998년이라는 부분으로 생각을 되돌려 봅니다.

인터넷쇼핑몰 부분에서 막 태동하는 시기라서, 오프라인에서의 판매처를 늘려나가던 회장님.


인연은 모리가나 제품출시와 더불어 만들어지지는 못했습니다.

금연초 라는 상품이 폭발적인 판매가 이루어지던 때였기 때문에 다른 상품을 들여다 볼 시간이 없었죠.


그로부터 몇년뒤.

작은 끈으로 다시한번 만나게 된 모리가나

그리고 그 인연이 현재까지 이어지게 된것은 뭐라고 말을 해도 제품이라고 밖에 할말을 찾지 못합니다.



오직 모리가나

공산품이라면 만들어놓고 계속해서 판매할수 있는 부분이지만, 식품은 경우가 다릅니다.


제품유효기간이 있어서 2년이 지나면 안되죠.

하지만 아직까지 단 한번도 제품유효기간을 다 채워서 제품을 다시 만든적은 없습니다.


모리가나 인기는 원래 계획된 판매량을 유효기간이 다 채워지기 전에 다 팔리게 만들었으니까요.

그래서 재생산.

모리가나 단골고객이라면 아마 알것입니다.


2017/11/28 - [취미,일상/일상 좋은글] - 광야식품 시리얼귀리차 기숙사에 있는 서울 딸에게 부쳐줌

2017/11/14 - [취미,일상/일상 좋은글] - 명상음악듣기 1시간 나눌맨 마음의평화가 필요할때

2017/10/31 - [취미,일상/생활정보] - 모리가나 탈모예방법 기본부터챙겨볼까요




오늘은 특별히 영상 하나를 올려봅니다.

너무 15년동안 큰 변화없이 사진과 글로 가끔 한번씩 올려보는 부분에서, 뭔가 색다른 부분들.


회장님이 등장한 영상속에 직접 제품개봉기를 한번 올려봅니다.

홈페이지나 다른 부분속에서 두루두루 제품 사진들을 보기는 했겠지만, 직접 개봉하여 내용물들을 보여주는 부분을 한번 그냥 진솔하게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택배상자에 넣어서 배송과정 까지 담아내려 했지만, 그 부분까지는 조금 과한듯 하여서 개봉기 부분만을 한번 올려봅니다.



옥션에서도 11번가에서도 모리가나 찾으면 구입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스토어팜에 들어있는 모리가나 연결해 보았습니다.

구입하는 모든분께 15년간 조금씩 모아온 자료를 토대로한 탈모예방법 프린트물을 동봉해서 보내드립니다.

뭐 제가 연구논문 발표하는 것도 아니기에, 회장님의 책발간 부분의 일부와 고객님들의 다양한 이야기들 속에서 조금 도움이 될만한 부분들을 나름 정리해 본 것이고요.


먹는 것에서 정답을 찾아야 합니다.

외부에서 아무리 잘 해도, 결국은 우리몸은 먹거리 부분에서 정답을 찾아야 합니다.


모리가나 제품 자세히보기 >>


검정콩 검정깨 등으로 만들어진 모리가나

하루 아침 저녁 한포씩 간편하게 물과 함께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