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세상엿보기

세탁기에 신용카드 넣고 돌렸는데 사용할수 있을까

한사람의 행동이 다른 여러사람에게 보편화 될수는 없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이 어떤 상황에서 정답이 될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하나하나의 데이터들이 모여서 평균값과 확률적 부분이 만들어 지겠죠.


3일전쯤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빨래를 넣고 있는데 뭔가 이상.

주머니에 신용카드가 들어 있더군요.


머리속에 온갖생각이 떠오르더군요.

다시 재발급 하는 부분까지도..



요즘 제가 빨래도 널어줍니다.

아내는 빨래를 하고, 빨래를 널어주는 것은 제가 도와 줍니다.


세탁기에 신용카드 넣고 돌렸는데 사용할수 있을까


아마도 세탁기에 신용카드가 들어갔던 것은 제 바지 주머니가 2중으로 되어 있어서 일듯 합니다.

낭패였죠.



일단 살짝 휨이 있었습니다.

신용카드 재발급 받으면 그만이지만, 여기에 복잡 다난한 부분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번호가 바뀌어서 재발급 되죠.

그럼 국세청 홈택스에 신용카드 번호까지 다시 집어 넣어야 하는 부분까지 복잡함이 연결됩니다.



일단 마음 진정시키려고 국화꽃차 한잔 마십니다.

급하면 꼭 실수를 하게 되더군요.


일상의 매일 똑같은 부분에서는 실수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마음의 여유가 없거나, 빨래 돌리려고 하는데 빨리 빨래감 꺼내오라고 할때 등등.

차한잔의 여유가 그래서 필요한가 봅니다.




물속에 빠진 신용카드는 다시 사용할수 있을까?

이건 거의 그냥 가능합니다.


요즘은 신용카드 만드는 기술이 참 좋아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물에 빠진 카드는 잘 닦아서 사용하면 크게 무리될것이 없습니다.



세탁기에 돌린 신용카드는?

이것은 방향성이나 뒤틀림에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돌리다가 휘어지거나 깨졌다면.

다행히도 저는 약간의 휘어짐만 있더군요.


확인부터 해봐야 겠죠.

일단 동네 마트에 두장의 카드를 들고 갑니다.



물건을 사고 세탁기에 넣고 돌린 신용카드를 먼저 꺼내서 결재해 봅니다.

이때 주인에게 살짝 이야기를 던져 놓는 것도.


왜 그런것 있잖아요.

카드결재가 안된다고 할때 당혹스러운..


세탁기에 넣고 돌렸어요 되나 확인해 주세요.

이정도?


다행히 저는 이상무!

그렇다고 안심할순 없죠. 다른 가게에서는 안될수도 있으니까?

한 이틀은 두장의 신용카드를 들고 다녀야 겠습니다.


오늘은 치킨을 한번 시켜볼까?



2018/10/11 - [취미,일상/생활정보] - [택시요금인상] 대구 다음달 경기도 내년 줄줄이 공공요금인상

2018/10/16 - [취미,일상/일상 좋은글] - 국화꽃차 사무실 난리통에 나눌맨 종이컵에 먹는방법 영상만들어봄

2018/10/02 - [금융정보/주식 금융] - [여행관련주] 하나투어 주가 폭락 전세계 자연재해 인도네시아 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