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TV 예능

대전지하철막차시간표 월드컵경기장역 대전sf뮤직페스티벌 방탄소년단 떳다

울딸이 날 버리고 오늘 놀러갈곳.

바로 월드컵경기장 입니다.

 

오늘저녁 7시부터 대전sf뮤직페스티벌 공연을 하기 때문이죠.

날 버리고 혼자만 가는 딸을 위해 지하철 막차시간을 알아보고 있는 나.

 

송촌동에서 대전sf뮤직페스티벌 열리는 노은동 월드컵경기장까지는 멀기에 마중가기 어려운 상황.

무엇보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부분이 문제입니다.

 

방탄소년단 열혈팬 울딸.

가서 마음껏 소리지르고 오면 스트레스도 풀리겠지.

 

 

오늘 이미지출처 : 대전지하철 홈페이지 웨일브라우저 에서 스크랩.

 

대전 sf뮤직페스티벌 에는 잭스키스, 레드벨벳 그리고 울딸의 목적인 방탄소년단 출격한다고 합니다.

총 17개 팀이니 대략 시간계산해봐도 짱짱하게 길어질듯 합니다.

 

대전지하철막차시간표 월드컵경기장역 대전sf뮤직페스티벌 방탄소년단 떳다

 

공연이 끝나고 차량들 행렬 많아질테고, 택시잡기가 수월한 곳이 아니다보니 돌아오는 것이 걱정입니다.

그래서 아내가 마중간다고 했었다가 현재는 대전지하철 타고 오는 것으로 합의봤죠.

 

 

늦으면 그냥 대동역 까지만이라도 오라고.

그 뒤에 택시타든지 마중나가는 것으로...

 

문제는 방탄소년단 나오는 부분은 마지막일 것이라는데 있죠.

어쩌면 공연에서 인기인은 늦게 나오는 이유가 일찍 자리를 뜨는 사람들이 없게 하기 위함이겠죠. 

 

 

전에는 이런 공연이 있으면 지하철연장 같은 것을 하곤 했었는데 그런 공지는 없네요.

오늘 오후 2시경 대전지하철 홈피 들어가서 따온 자료입니다.

 

평일과 주말 두가지가 있는데 제가 보는 것은 똑같은 시간이네요.

혹시 내가 발견하지 못한 부분이 있을까봐 일단 두가지 다 따왔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이 평일 월드컵경기장역 에서 대전지하철 막차시간표 입니다.

 

  • 여기서 주의깊게 봐야 할 부분은 23시 37분과 47분 입니다.

  • 즉, 오늘밤 11시 37분이 판암가는 것은 막차이고, 47분은 정부청사역까지만 간다는 이야기죠.

 

 

요즘 딸이 싱숭생숭 한가 봅니다.

여행도 자주 가고 싶다고 하고, 생전 처음 방탄소년단 영접하는 날이기도 하죠.

 

아빠에게도 표현하지 않는 영접이라는 표현을 하더군요.

그때가 좋은 것이겠죠.

 

지금 인강 듣고 있습니다.

뭐 놀러다니기만 한다고 뭐라 할까봐 그런가?

보여주기 식인가.. 여하튼 그렇습니다.

 

 

자, 다시 본론으로 넘어와서 이것은 주말 토요일 일요일 대전지하철 시간표 입니다.

위의 평일과 다른점을 느끼지 못하겠네요.

 

여하튼 판암행 월드컵경기장역 에서 대전지하철막차시간표는 11시 37분 입니다.

정부청사역까지 가는 것은 11시 47분 이고요.

 

스마트폰에 지금 찰칵 담아 놓으시면 되겠죠.

 

 

대전지하철 옛날에 한번 타보고 한번을 못타봤습니다.

송촌동 살고 있어서 대덕구에는 지하철역이 단 한곳도 없어서 지하철은 낯선 부분입니다.

 

지하철요금은 얼마일까?

시내버스와 동일하겠죠? 환승이 가능한 부분이니까요.

 

여하튼 오늘은 울딸 위해서 월드컵경기장역 에서 판암행 대전지하철막차시간표 자세히 설명해 보았습니다.

대전sf뮤직페스티벌 나도 좋아하는데, 울딸은 내가 이런것 싫어할까봐 두장 구하지 않았다고...

 

에구 나도 마음은 청춘이다.

 

2017/09/21 - [인터넷 IT/구글애드센스] - 유튜브만들기 제 유튜브 수익공개 미약하지만 가능성에 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