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리/논산훈련소펜션

논산 육군 훈련소 주변 좋은 펜션 찾는 방법

가뭄이 꽤나 길어서 요즘처럼 비소식이 반가운 적이 없었지요.

엄청나게 내리는 장맛비지만 더 많이 내려서 해갈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오늘은 오전에 잠깐 소나기처럼 내리더니 오후에는 해가 나네요.

한 여름이면 찌는듯한 더위속에 요란한 매미소리가 들리는데 아직 제 주변에서 매미소리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직 무더운 여름이 오지 않았다는 얘기겠지요.



논산훈련소 주변 플로렌스 펜션의 모습입니다. 이름처럼 유럽풍의 건물로 아담하고 예쁜 펜션인것 같습니다.

대형 펜션이 아니라 오히려 조용한 면회시간이 될것 같은 아담함이 좋습니다.



논산 육군 훈련소 주변 좋은 펜션 찾는 요령

논산 육군 훈련소 주변 괜찮은 펜션을 찾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게시물을 내용을 위해 논산 지역 펜션들중 몇 곳의 사진을 게시했으니 혹시 저작권이 문제된다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사진을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본 게시물은 특정 펜션으로부터 홍보성의 댓가를 받지 않고 쓰는 게시물로 사진을 사용한 펜션들과도 전혀 관계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논산 훈련소 입영식과 수료식 일정이 최근에 주 1회에서 2회로 바뀌면서 훈련소 주변 펜션들이 광고에 더욱 공을 들이는 요즘입니다.


논산 훈련소 주변 펜션업계가 훈련소 일정 변화로 인해 많은 변화들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면회를 오시는 가족들의 선택을 받는 곳은 더욱 예약이 늘어가고 그렇지 못한 곳은 침체속에서 어려워하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서로간에 소리없는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겠지요.


위 사진은 논산훈련소 주변 펜션중 예쁜 예다움 사랑채 펜션입니다. 동화속에 나올것같은 예쁜 펜션이지요.

주변 환경도 쾌적하고 좋습니다.


논산 육군훈련소 입영식과 수료식 면회를 위해 논산을 찾으시는 분들은, 특별히 수료식 영외면회를 위해 약 6시간 정도를 수고한 아들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하십니다.

결코 적당하다고 느껴지지 않을 비싼 가격들의 펜션들도 있고, 좀 더 저렴한 곳도 있지요.

그런데 외부에서는 논산 지역 펜션들의 가격에 거품이 많다고들 하시지요.

저는 논산 지역 펜션에 관한 포스팅을 하는 입장에서 꼭 그렇지만은 않다고 봅니다.

사실 이런 펜션을 건축하는 비용이 상당합니다. 그 정도 투자에 도심지의 숙박업소처럼 매일 고객이 있는 것도 아니고

실제 영업하는 날은 일주일중 거의 수료식 이틀이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입영식 날에도 펜션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수료식만큼은 아닙니다. 



위 사진은 논산훈련소 가까운 곳에 멋지게 지어놓은 라온빌리지라는 펜션입니다.

각 펜션룸이 방갈로 형식으로 되어 있어 휴향지 느낌도 나구요. 대규모라 여러 이용객들로 붐빌수도 있는 상황을 방갈로라는 독립형태로 잘 해결한 좋은 펜션인것 같습니다.

수영장도 있어서 요즘처럼 여름철에는 제대로 휴가를 즐길 수도 있겠습니다. 

특히 방갈로 형식의 펜션은 다른 이용객들과 서로 불편함이 없어서 좋습니다. 


그럼 논산 육군 훈련소좋은 펜션 찾는 방법 힌트 드립니다.


★논산 훈련소에서 가까운 곳?


면회시간 6시간 입니다. 사실, 만나서 밥먹고 얘기좀 하고나면 6시간 면회시간으로는 엄청나게 긴 시간입니다.

훈련소 1분거리, 3분거리 많이 광고들 하시지요?

논산 훈련소 반경 1km만 넘어가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곳은 없습니다. 길이 막히는 곳이 없거든요.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 이내라면 얼마든지 갈만합니다. 훈련소에서 1km 밖은 그야말로 시골마을 그대로 입니다.


★대단위 대규모의 펜션?


어차피 면회가족들께서 이용하실 공간은 펜션룸입니다.

펜션동이 열개가 넘어도 정작 면회하고 식사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곳은 펜션룸입니다.

그러니까 대규모의 펜션이라는 것은 어차피 보기가 좋을 뿐입니다.

할 수만 있다면 펜션룸을 꼼꼼히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외부에서 쉴 수 있는 서비스 시설이나 공간도 눈여겨 보실 만한 부분입니다.


★비싼펜션=고급펜션?


가격이 비싸면 좋은 펜션이다?

이건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논산 훈련소 가까운 곳일 수록 건축비가 비싸겠지요. 역세권과 같은 이치 아닙니까?

먼저 말씀드렸듯이 훈련소 주변 1km만 나오면 가까운 탑정호수까지도 1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훈련소에서 조금 나와서 한적한 곳에 좋은 펜션들을 찾아보시면 가격에 비해 훌륭한 고급 펜션들 많이 있습니다.



논산 힝스힐 펜션의 사진입니다.

잉스힐은 리조트처럼 멋진 펜션입니다. 

어차피 걸어서 논산훈련소로 가실 생각이 아니시라면 훈련소 막 나와서 몰려있는 펜션들보다 좀 한적한 곳에 위치한 쾌적한 펜션을 찾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포털 사이트 파워광고에 나오는 펜션이 좋은 펜션?


광고는 돈 많이 들이면 나옵니다.

물론 파워 광고를 할 정도면 그 만큼 펜션에 공을 들이고 있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펜션업주분의 광고에 관한 적극성입니다.

유료광고를 하지 않는 좋은 펜션도 얼마든지 있습니다. 찾아보는 수고를 조금만 하시면 면회하시고 후회하실 일 없으실 겁니다.


★블로그 체험기를 믿는가?


일단 펜션업주들께 소위 파워 블로거라는 사람들 엄청나게 찾아옵니다.

그리고 블로그 한 페이지 체험기처럼(광고 냄새 안나도록) 써주는데 비용을 지불합니다.

그럼 검색 상단에 올라옵니다.

펜션 업주분들 그런 매력에 적지 않은 비용 지불하시고 체험기하나 올리시지요.

물론 실제로 펜션을 방문해서 이용하시고 체험기를 올리시는 분들을 같은 부류로 폄하하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체험기는 일단 주관적입니다. 정직하게 쓴 체험기라면 더 없이 좋은 정보겠지만.... 다 그렇지는 않겠지요?

같은 펜션이라도 좋은 추억을 가지고 가시는 분이 있고 불편했다는 생각으로 가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블로그 체험기 보다는 사실 그대로 펜션을 소개하는 블로그 페이지를 찾아보시고 펜션에 관한 상세한 정보를 자신있게 보여주는 펜션들을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샤인힐이라는 멋진 이름의 논산 펜션입니다.

주변 환경이 답답하지 않아서 좋은 곳인듯합니다.


펜션 고르실때 펜션 바로옆에 건물이 붙어 있는 곳은 스스로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시골 마을에 있는 조용한 펜션중에도 주변 가까운 곳에 다른 건물이 있는 곳도 있지만 조용하고 쾌적한 곳이 있습니다.


★입영식때 받은 전단지로 선택?


입영식때 전단지 많이 받으시지요. 어떤 분은 문자 메세지도 받으신다고 하시던데요.

문자메세지는 사실 좀 문제가 있는 광고 방법입니다.

전화 번호를 어떻게 알아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전화 번호를 알았다고해도 무작위로 광고성 문자메세지를 뿌리는건 분명히 통신법위반 범법행위입니다.


★논산 훈련소 주변 식당에서 추천?


그 식당 주인분 친한 분이거나 친척아닐까요?


★부대 내에서 들리는 소문. OOO가 좋다 카더라.... 


이것참... 




힐스테이라는 이름의 멋진펜션입니다.

전원펜션처럼 주변 환경이 좋네요.



양촌랜드라는 펜션

논산훈련소 코 앞에 있는 펜션은 아닙니다.

조금만 시간을 들이시면 이렇게 멋진 펜션도 많이 있답니다.



논산 지역 주변에 정말 투자 많이 하시고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펜션들 많은데 다 소개 시켜 드리지 못해서 아쉽네요.

기회가 되면 수고한 훈련병 아들 동생들을 위해 멀리서 면회오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펜션 많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만으로 정보를 얻고 펜션을 고르시려니 막연하시겠지만, 꼼꼼히 찾아보시면 좋은 펜션들이 많이 있답니다.


무더운 여름철에 수고한 훈련병을 위해 안락하고 쾌적한 좋은 펜션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