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관리/논산훈련소펜션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정보 논산 올레펜션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요즘입니다.

주변에서 여름휴가에 대한 얘기도 많이 듣게 되구요.

이 더위속에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을 생각하면 괜한 투정같이 덥다는 말을 못하겠습니다.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정보 논산 올레펜션


논산 훈련소에서는 매주 월요일에 현역병 입영식과 화요일과 수요일에는 현역병 수료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목요일에는 보충역 입영식과 수료식이 열리고 있습니다.

수료식에는 보통 부대밖으로 외출을 나가는 면회, 즉 영외면회를 많이 하시지요.

오랜만에 만난 수고한 아들을 위해 멀리서 새벽부터 수료식 행사에 참여하러 오시고, 좋아하는 음식 해오셔서 함께 식사도 하시구요.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게시된 7월과 8월의 입영식 수료식 행사 일정입니다.

육군훈련소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행사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영외면회에 관한 정보를 중점적으로 포스팅할까 합니다.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게시된 영외면회제에 관한 정보입니다.

가족을 증명하실 수 있는 신분증이 필요하구요.

수료식이 끝나는 오전 10시 30분경부터 오후 6시까지 논산시 관내지역을 벗어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영외면회가 가능합니다.

복귀시간은 오후 6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요, 부대에서 권장하는 복귀시간은 오후 5시 30분입니다.

행사 당일의 많은 인파와 차량으로 부대 주변이 복잡하기 때문에 이동시간을 좀 여유있게 잡으셔야 합니다.



수료식 행사에 관한 참고 사항을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 위와 같이 게시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사진들 많이 찍으시는데요, 아무래도 군부대인 만큼 아무곳에서나 촬영하는 것은 가급적 자제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논산 육군훈련소에서 넓은 주차장을 준비해 놓고 있지만, 아무래도 많은 차량이 움직이다 보니 시간도 걸리고 복잡합니다.

도착 시간도 좀 더 여유있게 가지시는 편이 스트레스를 덜 받으실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수료식 이후에는 근무할 자대로 배치되는데요.

훈련을 수료한 훈련병들의 가족들께서는 근무지가 어디로 배치되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육군훈련소 홈페이지에는 신병교육을 마친후 부대배치를 확인할 수 있는 검색 페이지를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간단히 주민등록번호만으로 조회가 가능하니, 손쉽게 자녀분들의 자대배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바로가기


논산 육군훈련소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katc.mil.kr/katc 입니다.


신병부대배치조회 페이지 바로가기


신병 부대 배치 조회 페이지의 주소는 http://www.army.mil.kr/unitarng/searchRST.do 입니다.



논산 육군훈련소 인근 펜션 논산 올레펜션을 소개합니다.

논산 올레펜션은 2016년 가을에 오픈한 신축펜션입니다.

건축시설이나 서비스시설들이 최신식의 고급스러운 펜션이랍니다.

논산 훈련소 연무대 연무관 가까운 펜션으로 차량으로 1분 거리 도보로 이동시 약 10분거리에 위치한 가까운 펜션입니다.


논산 올레펜션에서 논산 육군훈련소 연무대 연무관 정문앞까지 차량으로 이동하는 실제영상을 소개해 드립니다.

논산 올레펜션은 훈련소 주변 복잡한 도로를 벗어나 한적한 시골마을같은 조용한 곳에 위치해 있어 조용하고 쾌적한 영외면회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논산 올레펜션은 쾌적한 주변 환경과 넓은 서비스 공간을 가지고 있어, 답답하지 않고 편안한 면회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에 미리 오셔서 차량을 주차하시고 도보로 이동하시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만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 걸어서 연무관 행사장까지 가시기에는 좀 불편한 점도 있습니다.



논산 육군훈련소 인근 신축펜션 논산 올레펜션의 외부전경을 소개하는 영상입니다.



논산 올레펜션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펜션 예약과 더불어 필요하신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별히 외부에서 식사를 하시는 바비큐서비스는 올레펜션에서 꼭 해보시기를 추천하는 서비스입니다.

바비큐기구 대여 서비스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고급 기구들을 대여해 주기 때문에 외부 테라스의 원목테이블에서 식사하시기에 더욱 좋습니다.



논산 올레펜션의 각 펜션룸은 대규모에서 부터 일반 규모에 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펜션룸의 인테리어 또한 다양하기 때문에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논산 훈련소 수료식 영외면회 추천 펜션 논산 올레펜션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멀리서 오시는 면회가족분들과 훈련을 마친 훈련병들께서 함께 반갑고 편안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논산 올레펜션의 소개를 위해 소정을 수수료를 지급받고 게시하였습니다.


논산 훈련소 주변 펜션 효과적인 광고 방법 페이지 바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