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세상엿보기

대전첫눈 오늘의날씨 엄청나게 쏟아지네요

꺄악

눈이 옵니다.

그것도 짤막하게 내리는 것이 아니라 정말 펑펑 쏟아집니다.


오늘 수능 시험일인데, 심란한 분들 많을듯 합니다.

그래도 나도 아직 청춘인가 봅니다.


설레임이 있네요.

라스트크리스마스 음악 들으면서 카페에서 커피한잔.


진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생각나는 날.

그러다가 잠시 내 차를 생각합니다.


퇴근할때 정말 어렵겠는데.

그냥 차 두고 가야할듯.



이런 풍경을 곧 만날수 있겠죠.

지금 첫눈 풍경이 이정도는 아닌데, 작년에 찍어두었던 사진.


대전첫눈 오늘의날씨 엄청나게 쏟아지네요 


밖에나가서 몇컷 촬영하고 싶은 생각이 있지만, 워낙 눈의 줄기가 강해서 밖에 나갈 엄두도 못내네요.

강아지라면,

아직 내가 그냥 밖에 나서서 마음껏 소리지르고 싶지만..



그렇게 대전첫눈 풍경을 그냥 사무실에서 봉다리커피 한잔 마시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잠깐의 눈발이 작아지면 그때 나가서 몇컷 촬영해야 겠습니다.


나의 애장품 니콘d7100 못가지고 나왔는데 삼성갤럭시노트8 요것으로 몇컷 촬영해야겠습니다.

눈이라는 소재로..



글쓰는 중에 조금은 눈이 작아지네요.

아마도 낮에 내린 눈이라서 조금은 녹을듯.


밤사이 눈이 내리면 소복히 쌓이는데.

작은 카페에라도 들러서 오후 대전첫눈 감상을 좀 해야 겠습니다.


저녁에는 닭도리탕에 소주한잔.


닭도리탕 유튜브 동영상 보기 >>



열심히 달려가는 생활.

오늘의 날씨 대전첫눈 오는날.

조용히 나를 돌아보는 시간.


여기의 풍경은 부여 궁남지 에서 눈오는날 한풍경 담아놓았었습니다.



눈내리는 날.

나도 잠시의 여유를 즐겨봅니다.


눈이 그치면 부여 궁남지에 달려가서 몇컷 더 촬영해야 겠습니다.

대전첫눈 어쩌면 기다렸던 부분.

하지만 퇴근할때의 내 차를 걱정하는 나의 모습에 나이를 느껴봅니다.


2017/11/01 - [블로그관리/홈페이지만들기] - 대전 창업 취업 부업 상품이미지제공 초보자가능한 쇼핑몰창업

2017/10/30 - [취미,일상/세상엿보기] - 추억의 불량식품 달고나 만들기

2017/11/04 - [인터넷 IT/PC&스마트폰] - 하이빅스비 안됨 갤럭시노트8 ok구글 인공지능 서비스